본문 바로가기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kobaco(코바코) 광고교육원에서 무료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e-learning.kobaco.co.kr/course/course_view.jsp?id=170473

#광고비손실 #디지털광고사기 #광고사기 #디지털 #광고주 #클릭사기 #광고효율 #프로그램매틱광고 #광고산업 #디지털마케팅 #가짜트래픽 #광고효과 #광고비최적화 #뷰어빌리티 #마케팅트렌드 #소셜미디어광고 #광고비절감 #유승철 #이화여대 #이화여자대학교

아하(AHA)

환영합니다. 전자칠판, 전자교탁,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공기질측정기, 완속.급속충전기 전문회사 아하의 블로그입니다. :)